7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드림반 “도전 드림벨”

7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드림반 “도전 드림벨”

드림반에서는 몸과 마음이 움츠러들 수 있는 겨울이지만 주님을 향한 우리들의 마음은 날마다 뜨겁고 활기찰 수 있기를 기대하며 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의 신앙과 믿음의 성장을 도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도전 드림벨”을 7월 17일 진행했습니다.

 

지난 3개월간 배운 말씀들, 즉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 사건, 아브라함과 이삭 그리고 야곱과 관련된 성경 본문들을 준비하여 부모님들께 보내 드리고 아이들이 예상 문제를 집에서 만들어 풀어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는 신앙교육과 믿음의 성장은 교회와 가정이 함께 할 때 더 좋은 효과를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선생님들 또한 아이들에게 낼 문제 만들기, 프로그램 진행시 필요한 작은 화이트 보드와 아이들에게 줄 선물 구입하기, 데코레이션 등등 행사를 위한 준비를 꼼꼼히 살피면서 기도하며 준비하였습니다.

 

당일 주일 예배를 드린 후 빠르게 자리를 정돈하고 최우순 선생님의 사회로 “도전 드림벨”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떤 문제가 나올 지 똘망똘망한 눈으로 사회자를 바라보며 한 마디의 말도 놓치지 않으려고 귀를 쫑긋 세우고 있는 아이들의 모습, 문제를 맞출 때마다 큰소리로 기뻐하며 방방 뛰던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나 귀하고 사랑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이 드림반에서 신앙과 믿음의 기초가 잘 닦여져 성장을 위한 기반들이 튼튼하게 준비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