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피지 미션 트립

9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피지 미션 트립

5박 6일간 12월 3일부터 8일까지 피지 Ba 지역으로 피지 미션 트립을 떠나기 위한 팀이 13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팀장이신 양찬주 집사님께서는 다니엘과 에슐리 간사님 그리고 김경재 전도사님과 함께 가보지않은 곳에 대한 미션 트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짧은 기간 안에 이루어지는 첫 경험지가 될 것이기에 현지에 계신 유광종 선교사님의 사역을 돕고 현지 교회와 함께 선교 사역을 할 것입니다.

지금 계획 중인 사업으로는 가정에 염소를 분양하여 선교 사역을 하시는 유선교사님을 도와 가정 방문을 통한 전도 사업, 2-3일간 전도한 아이들을 초청해 찬양 잔치를 벌이는 찬양 사업, 그리고 현지 교회에 어린이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 건축 사업에 선교비를 통한 실제적인 재정 지원과 팀원들 각자에게 허락된 달란트를 이용한 복음 전도 지원입니다.

여러 모습으로 미션 트립을 위한 후원금 마련 행사들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성도님들의 기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직분자 세미나를 담당하셨던 김대환 목사님께서 “교회는 가족이란 의식이 있는 공동체여야 한다” 하셨듯이 가족들이 가보지 않은 길을 갈 때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듯 미션 트립이라는 선교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가지고 사랑의 모든 가족들이 하나되어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진 출처 – 유광종 선교사)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