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중고등부

9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중고등부

PYG 중고등부는 격려와 칭찬 속에 훈훈함도 나누고 액티비티를 통해 서로 더가까와지면서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일 예배 찬양 인도를 위해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0분에 모여 연습을 해온 7명의 찬양팀 친구들은 8월 31일 연습을 마치고 선생님들과 함께 점심을 맛있게 먹은 후 야외 액티비티도 즐기며 격려와 회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9월 첫째 주일에는 8월 한달간 특별히 큐티에 힘쓴 PYG친구들, 즉 한달간거의 큐티를 매일 하려고 노력한 우수 학생 6명과 주 3회 이상 꾸준히 큐티를 해와 노력상을 받은 7명의 학생에게 맛있는 간식을 상으로 주었습니다.

그리고 예배를 통해 말씀으로 마음과 생각을 채운 친구들은 PYG 액티비티 주간을 맞아 점식을 먹은 후 교회 앞 볼링장에서 다함께 볼링을 즐기며 하나됨 속에한층 더 가까와지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제 올해 남은 시간동안 고등학교의 마지막 학년인 13학년 친구들은 대학입시를, 나머지 친구들은 학년말 시험을 준비하게 됩니다.  학교생활과 공부에 집중하여 최선을 다하는 가운데서도 13명의 친구들이 상으로 받은 간식보다 더 달콤한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며 살아가는 PYG 사랑의 중고등부가 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