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4주차 주간 스케치 – 2019 피지 미션 트립

8월 4주차 주간 스케치 - 2019 피지 미션 트립

2019년 피지 바(Ba) 지역 미션 트립을 위해 사랑의 가족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기도해주시는 가운데 선교팀이 구성되어져 김동빈 담당전도사님과 함께 구체적인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6박 7일간의 단기 선교의 방향성은 다음 세대와 선교여서 우리 교회의다음 세대가 선교를 통하여서 선교적 정체성과 특별히 2개의 언어가 가능하고 어려서부터 타문화에 노출된 선교적 특권을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소수의 인원으로 구성된 선교팀이어서 팀원 한사람 한사람이 자주적으로 각자의 임무를 맡아서 진행할 예정이고 교육선교도 하지만 이번에는 의료선교 및 위생교육에 더 많은 중점을 두고 있으며 유광종 선교사님께서 사역하고 계신 Ba지역에서 팀원 각자가 가진 은사를 통한 선교가 될 것 입니다.

특별히 2019년 선교 트립을 준비하며 9월 1일을 선교주일로 드리면서 선교에 대해 도전과 격려가되는 설교와 선교의 방향성 및 일정에 대한 보고가 있을 예정입니다. 또한 모든 교인분들이 참석할 수 있는 선교 훈련 프로그램을 9월 7일부터 10월 5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5번에 걸쳐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렇게 5차례에 걸쳐 진행될 선교 훈련 프로그램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선교를 좀 더 이해하실 수 있는 시간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선교팀을 위한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