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주차 주간스케치 – 중고등부 (수련회)

7월 12일 목요일 점심을 먹은 후 중고등부 아이들은 Huia에 위치한 캠프장을 향해 교회를 출발했습니다.

산과 물의 조화 속에 마치 오두막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아주 평화로운 곳에  오후 2시 30분쯤 도착한 20명 남짓한 아이들은 방배정을 마친 후에 4팀으로 나누어 조별 모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지은 4팀의 이름은,  ‘콜럼비아’, ‘골로가조’, ‘갑분띠조’, ‘안이김조 로 아이들의 독창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레크레이션과 찬양의 시간을 가진 후 골로새서 1장 10 말씀을 중심으로 수련회 시작 예배를 드린 아이들은 열매와 결과의 차이를 통해 우리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좋아하시며 우리 인생의 모든 과정을 보시는 하나님께 우리는 결과를 드리는 것이 아니라 삶 가운데 맺혀지는 열매를 드리는 것임을 배웠습니다.

아이들은 예배찬양말씀을 읽고 묵상하는 시간, “The Star” 영화 관람세미나 혹은 토론의 시간 등을 통해 영의 양식을 채워갔습니다.  그리고 수련회의 또다른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육의 양식을 넘치도록 준비해주신 권사님과 집사님들의 맛깔스런 음식들로 아이들의 배를 풍성히 채울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은혜롭게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과 봉사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