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주차 주간 스케치 – 중고등부 수련회

8월 2주차 주간 스케치 - 중고등부 수련회

지난달에 2박 3일간 겨울 수련회를 다녀온 PYG 중고등부 아이들은 1년의 절반을 보내고 3학기 학교 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수련회를 통해 예수님이 우리 안에 사신다는 것과  우리가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라서 산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함께 살펴보았고 8월 한달은 좀 더 말씀에 집중해보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이런저런 이유로 소홀히 하거나 미루웠던 큐티를 다시 한번 열심히 하기로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다짐하고 수련회때 받은 은혜와 기쁨을 기억하며 큐티에 마음과 정성을 다하려는 8월의  둘째 주일을 맞이합니다.

첫째 주일에는 에스겔서 14장 13절에서 16절 말씀을 중심으로 “죄 멀리 하기” 라는 제목하에  전도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기 전에 다같이 성경을 읽고 각자 다시 말씀을 읽었습니다.  읽은 말씀 속에 어려운 단어들을 쉽게 풀어 설명도 해주시고  말씀 속에 나오는 노아, 다니엘과 욥에 대해 아이들에게 물으시며 세 인물들의 믿음도 이야기하셨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여러 이미지를 보며 어떤 마음으로 무엇을 믿는지를 생각하고 느끼는 가운데 “믿는다” 의 참뜻을 배웠습니다.

이렇게 말씀을 배워가는 아이들이 서로가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격려해주며 하나님의 말씀을 조금이라도 더 가까이 하기 위해 노력하는 8월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