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퀴즈대회)

지난 15일에 몇 달간 주일 예배에서 배운 말씀을 중심으로 한 듣고 있니 퀴즈 대회를 하기 전에 유초등부 아이들은 찬양과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타 반주에 맞추어 노래를 배우는 아이들의 모습은 예쁘기만 한 것이 아니라 대견스럽기 까지 했습니다찬양을 배우며 언제 기쁜가를 얘기하는 아이들의 또랑또랑한 목소리가 만들어내는 말은 바로 예수님과 함께 있을 때 기뻐요 였습니다.

즐거운 찬양의 시간이 지나고 히브리서 11장 7절 말씀을 담은 동영상을 똘망똘망한 눈을 돌리며 본 후에 전도사님께서 마치 아이들에게 옛날 이야기를 들려주듯 볼 수 없는 내일이지만 하나님께 순종하는 마음으로 방주를 짓는 노아의 믿음 생활 이야기를 재밌게 전하셨습니다.

이렇게 찬양과 말씀을 배운 후에 듣고 있니” 퀴즈 대회가 4팀으로 나누어 시작되었습니다.  각 팀원들이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질문 15개에 대한 답을 보드에 적어 답이 맞았는지틀렸는지를 서로가 볼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된 퀴즈 대회에 서로서로 형제자매처럼 하나되어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았습니다.

듣고 있니” 퀴즈 대회를 은혜가운데 마치며 교회의 귀염둥이들인 유초등부 아이들은 한번 더 하나님의 말씀을 기억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