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8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7월 20일 오전 9시 30분부터 4시까지 “주와 함께 달려요” 라는 주제로 교회에서 이루어진 일일

겨울 캠프에 왕의 자녀들인 사랑의 유초등부 아이들 36명이 참석했습니다.

풍선으로 예쁘게 장식된 곳을 지나 교회 안으로 들어온 아이들이 맘껏 주와 함께 달릴 수 있게 마련한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은 “He’s changing me”를 예쁜 목소리로 신나게 부르며 캠프를 시작했습니다.

“매일 매일 조금씩 매일 매일 변하지요” 라 외치며 율동과 함께 찬양을 마친 아이들은 바누아트에서 오랜 기간 선교를 하셨던 김선명 선교사님의 마술공연을 보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선교사님께서는 귀염둥이들에게 말로만 설명하기에 어려운 창조, 삼위일체, 평등, 재능, 빛, 소금, 죄, 회개 등에 관한 이야기를  이 공연을 통해 아이들의 시선을 한 곳으로 모으며 하셨습니다.

선교사님의 말씀을 들은 후에 아이들이 맛있는 간식과 점심을 먹으면서 성경구절 보물 찾기, 퍼즐맞추기, 딱지 만들기, 딱지 뒤집기, 생활 하키 같은 게임을 하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겼던 캠프는 20명 남짓한 귀염둥이들이 각자 다른 의상을 입고 빨간 카펫을 당당하게 걸어나와 자기 소개와 함께 입은 의상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들어가는 패션쇼 후에 담임 목사님의 기도로 마쳤습니다.

이렇게 일일 겨울 캠프를 은혜 가운데 끝낼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함께 해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