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주차 주간스케치-사랑의 교회 28주년 창립기념주일

8월 1주차 주간스케치-사랑의 교회 28주년 창립기념주일

7월의 마지막 주일인 7월 25일 교회 창립 28주년 기념 예배를 드렸습니다.

마태복음 16장 13절에서 20까지의 말씀을 중심으로 “주님이 원하시는 교회”의 모습을 담임목사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되심을 고백하는 베드로처럼 신앙고백이 분명한 교회, 사랑의 모든 가족들이 주님을 바라보며신앙 생활하는 교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하시며 예수님이 주인되는 교회, 주님께서 세우기를 원하셨던 천국의 열쇠를 가진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시며 목사님께서 생각하시는 천국의 열쇠는 복음과 기도라 하시면서 천국의 열쇠를 제대로 사용하는 복음을 전하는 교회, 뜨겁게 기도하는 교회가 되어야한다 하셨습니다.

담임목사님의 설교 후 7명으로 구성된 혼성 4부 중창의 특별 찬송인 “은혜”를 들으며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임을 다시 한번 가슴에 새기었습니다.  예배를 마치기 전에 사랑의 귀염둥이인 새싹반과 드림반, 중고등부, 청년부, 안수집사님, 권사님, 장로님 그리고 목사님과 함께 교회 창립 기념 축하 케잌을 잘랐으며 미역국, 잡채, 불고기, 각종 전, 샐러드, 오징어무침 등으로 맛있는 점심을 먹고 떡과 케잌 그리고 영양차를 마시며 사랑의 가족들은 은혜와 감사를 나누면서 사랑이 넘쳐나는 가운데 교회 창립 28주년을 축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