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창립 기념주일

7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창립 기념주일

교회 창립 27주년 기념 주일로 보낸 지난 주일은 오랜만에 사랑의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여 영과 육의 양식을 나누며 사랑과 은혜 속에 기쁨이 넘쳐 났습니다. 참신한 현수막 안에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란 글귀가 한눈에 들어오는 가운데 이사야서 111절에서 9 말씀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모형이며 그림자인 교회의 모습 3가지를 담임목사님께서 말씀해주셨습니다.

또한 사랑의 교회가 꿈꾸는 교회가 본문 속에 나오는 하나님을 즐거워하는 교회, 공의롭고 정직한 교회, 회복과 평화가 있는 교회이기를 소망한다 하셨습니다. 그리고 예배 중에 일곱분으로 구성된 남성찬양대가 “주님께서 세운 교회” 를 멋진 목소리로 찬양했으며 중고등부 15명이 선생님과 함께 “기대”를 부르며 예배를 더 풍성하고 은혜롭게 했습니다.

또한 떡으로 만든 축하 케이크도 자르고 코비드 19으로 인해 중단되었던 애찬이 권사님들과 주방봉사팀의 사랑과 정성으로 마련되어 많은 사랑의 가족들이 맛있는 미역국, 불고기, 오징어무침, 전, 각종 떡 등을 즐겁게 나누어 먹으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뿐아니라 시무, 협동, 은퇴 장로님 네분과 안수집사님 열분 그리고 담임목사님께서 주방 설거지와 교회 주변 청소를 나누어 하시면서 교회 안팎을 말끔하게 정리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사랑의 가족들이 몸과 마음으로 함께 준비하여 하나님께서 27년 전에 사랑의 교회를 세워주신 날을 기념하고 축하하면서 넘치도록 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감사하는 귀한 시간이 되는 주일이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