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주차 주간스케치 – 토요온가족 성경퀴즈대회

겨울이 깊어가기에 6월 30일 새벽은 유난히도 춥고 캄캄했습니다.  그러나 추위와 어두움도 아랑곳하지않고 어린 유초등부중고등부 아이들은 부모님들과 함께 토요 온가족 새벽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신명기 33장 29절 말씀을 통해 나는 행복한 사람임” 을 잠시 묵상할 수 있는 새벽 예배를 마친 후 청년부 회장인 김진 형제가 진행하는 온가족과 함께 하는 성경 퀴즈 대회가 열렸습니다.

참석한 팀은 총 4팀으로유초등부의 빈자매로 불리우는 예빈과 성빈이 어머니와주빈이가 아버지와지온이가 부모님과 그리고 중고등부의 지유와 준환 이었습니다.

한달간의 말씀 내용을 중심으로 하여 퀴즈를 주일말씀중고등부유초등부 그리고 QT와 성경 통독으로 구분하여 한 항목에 5개의 질문이 들어 있어 총 20개 퀴즈가 소개되었습니다.

각 질문의 내용을 읽는 narrator로 수고하신 이청 권사님의 목소리는 새벽에 울려퍼지는 청아한 종소리처럼 참으로 고왔습니다.

질문 형식도 괄호 넣기, OX, 단답형 그리고 사지 선다형 등 다양하였으며 가끔 방청객 퀴즈도 주어지고 성경찬스를 쓸 수도 있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교회 식구들이 함께 모여 가슴을 조이기도웃음을 터뜨리기도말씀을 기억하는 어린 아이들의 대견함에 감탄도 하면서 사랑과 말씀으로 하나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