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주차 주간스케치-킹덤 페스티발

7월 3주차 주간스케치-킹덤 페스티발

오클랜드에 있는 크리스천 청년들이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가는 청사모 주관 집회인 킹덤 페스티발이 2019년에 이어 두번째로 지난 주 3일간 있었습니다.  기존 집회 형태로 진행된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에는 Plugged Ministry와 Project Worship에서 찬양을 인도했으며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말씀과 하나님 나라 안에서 어떻게 하나되어 연합할 것인지에 대해 이태한 목사님과 배수희 목사님께서 전해주시는 말씀을 통해 청년과 청소년들이 일상 속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에 대한 내용들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페스티발의 마지막 날인 토요일은 오후 12시 30분부터 5시까지 청년들이 일상 속에서 어떻게 하나님의 나라를 살아가고 있는지를 표현하는 부스(Booth)와 1시간 동안 테드 토크(TedTalk그리고 다음 세대 청년 사역자 세분께서 말씀과 기도 제목을 나누며 뜨겁게 예배하는 기도의 시간으로 마지막 집회를 가졌습니다.

특별히 이번 킹덤 페스티발에서는 사랑청년들이 여러 부분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즉 김예운형제는 목요일 찬양 인도자로, 전수종, 박한광, 박준혁 형제는 금요일 Project worship 세션과 음향으로, 전수종 형제는 토요일 찬양 인도자로, 송현수, 염지유 자매와 박한광 형제는세션과 보칼로, 양종찬 형제는 영화와 관련된 내용을 테드 토크로, 그리고 신보배 전도사님께서는 메이크 업 부스에 참여하셨습니다.  이뿐아니라 많은 사랑청년들이 참여하여 은혜의시간을 가졌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