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주차 교회 소식 – 중고등부 수련회

7월 2주차 교회 소식 - 중고등부 수련회

겨울로 들어가고 있어 가끔 비가 오며 흐리고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PYG 중고등부는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27명의 학생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수련회장에서 도움을 주시는 분들과 함께 2박 3일간 Kiwanis Lodge로 겨울 수련회를 다녀왔습니다.

갈라디아서 2장 20절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못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는 말씀을 중심으로 Christ Lives in Me” 라는 주제하에 11일 오후 3개회 예배로 수련회는 시작되었습니다.

다양하게 준비된 수련회는 조별 묵상 모임과 아침 저녁 예배를 통해 우리가 믿는 예수님이 성령으로 우리 안에 살아계시고 우리의 모든 생각과 마음 그리고 삶의 목적과 방향성을 인도하여 주시는 분임을 배우는 가운데 진정한 크리스천의 모습을 생각하는 시간, 세분의 선생님께서 이끄신 크리스천들의 관계에 관한 세미나를 통해 서로의 생각들을 자유롭게 나누는 토론의 시간, 리더들과 선생님들이 준비한 레크레이션과 게임으로 함께 하는 즐거움을 체험하는 시간, 그리고 식사와 간식 시간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번에도 중고등부 학생들은 집사님들과 권사님들께서 정성을 담아 만들어주신 떡볶이, 각종 튀김, 소시지, 파스타, 부대찌개, 불고기 등 정말 맛있는 음식으로 2박 3일간 먹는 즐거움도 만끽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PYG수련회를 은혜가운데 잘 마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해주신 사랑의 가족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