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주차 주간스케치-드림반 & 새싹반

7월 1주차 주간스케치-드림반 & 새싹반

시편 34편 8 말씀인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를 주제로 하여 주일학교에서는 요리 대회를 열었습니다. 복잡하지 않으면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맛있고 나누어 먹기 편한 음식을 결정해야 했기에 선생님들은 2달 전부터 메뉴를 생각하면서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음식 메뉴를 결정한 후에 음식 이름까지 정하였습니다.  재미있으면서 참으로 그럴듯하게 지어진 4가지의 이름은 ‘주먹 가위밥, ‘히즈 나쵸, ‘맛있뎅, ‘소떡 소떡’ 이었습니다.

요리 대회를 시작하기 전에 예배를 드리며 “하나님 사랑이웃 사랑”에 대한 말씀 속에서 아이들은 주님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고 그 사랑과 선하심을 이웃에게 전달하는 우리가 되어야함을 배운 후에 아이들은 선생님께서 준비하신 재료로 선생님과 함께 이름에 어울리는 음식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드림반 아이들이 만든 멋진 4 가지의 음식인 소제지와 떡을 꼬치에 끼워 만든 소떡 소떡, 금방 지은 밥에 김과 소고기 민스 등을 넣어 고사리 손으로 만들어 낸 주먹 가위 밥, 국물을 내고 어묵을 꼬치에 끼워 만든 어묵탕인 맛있뎅, 치즈와 버무려 만든 딥(dip)과 바싹한 주님의 나쵸인 히즈 나쵸새싹반에서 만든 간식으로 주일학교는 풍성한 나눔 속에 신나고 웃음이 넘쳐나는 은혜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런 귀한 시간 속에 함께 한 아이들이 주님께서 베풀어 주시는 사랑을 주변 이웃들과 나누며 주님의 은혜를 깊이 경험하며 자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