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주차 주간스케치 – 피지 단기선교

6월 4주차 주간스케치 - 피지 단기선교

작년에 이어 올해도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피지 단기 선교를 떠나기 위한 준비가 김경래 전도사님과 양찬주 집사님을 중심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선교 지역도 작년과 동일한 유광종, 이명옥 선교사님께서 염소 분양을 통한 전도사역과 어린이사역을 하고 계시는 바(Ba) 지역입니다.

올해 선교팀들은 김선영 집사님과 몇 분의 의료인들이 함께 하는 의료사역, 말씀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찬양과 율동을 통한 어린이사역, 그리고 청소년사역을 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축구나 게임 같은 활동을 통해 서로가 가까와지는 시간도 가지면서 주변 친구들을 초청하는 1일 성경 캠프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선교팀에 합류할 사랑의 중고등부 학생들은 피지 지역 청소년들과 찬양과 예배를 통해 교제하며 함께 하나님의 비젼을 나누고 기도하면서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가려는 소망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2019년 피지 단기 선교를 떠나기 위해 열심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선교팀을 위해 그리고 8월 한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단기 선교의 중요성과 선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들의 삶을 통해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단기 선교를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준비해야하는지 등에 관한 것을 배울 수 있도록 준비중인 선교훈련을 위해 성도님들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