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중고등부 (중고등부 소개)

Year 7에서 Year 13으로 구성된 중고등부에도 귀한 이름이 있습니다.  PYG (Power Youth Group) 라 불리우는 그 귀한 이름만큼 중고등부는 하나님의 영즉 성령의 힘으로 살아가는 아이들이 되기를 원하는 소망을 품고 있습니다.  PYG의 중등부는 남녀 합반으로 그리고 고등부는 남녀로 나누어 반을 구성하고 6명의 선생님과 전도사님께서 중고등부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가르칩니다.

또한 곱고 맑은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8명의 찬양팀과 함께 경배와 찬양의 시간도 가지며 청매로 줄여말하는 청소년 매일 성경을 중심으로 한 핵심 본문 설교와 묵상의 시간 속에서 하나님을 좀 더 알아갑니다.

그리고 중고등부에서는 해매다 새해 첫 캠프를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지며 아이들이 방학을 하면 캠프나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좀 더 많이 읽고 묵상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또한 아이들은 묵상한 내용을 율동이나 연극 등으로 표현하며 다시 한번 하나님의 말씀을 되새깁니다.  이외에도 PYG의 리더들은 좀 더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하기 위해 매주 목요일마다 큐티 모임으로 만납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영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하는 PYG에서는 아이들의 선생님으로 헌신해주실 좀 더 많은 귀한 손길과 관심어린 기도가 늘 필요합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