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6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가정의 달인 지난 5월 사랑의 중고등부 PYG는 감사를 표현하느라 바쁜 시간을 보냈습니다.

PYG가 사랑과 정성을 담아 예쁜 모습으로 감사를 전한 그들의 마음을 사랑의 가족들은 이미 알고 계시지만 중고등부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리며 그들의 모습을 그려봅니다.

중고등부에서는 5월이 되면 늘 부모님들과 선생님들께 감사를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지만 정작 주일학교 동생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것 같아 동생들을 위해 리더들과 선생님들이 함께 쇼핑을 하고 사랑의 마음까지 함께 담아 포장을 하며 동생들의 선물을 준비해 5월 5일 어린이주일에 동생들을 찾아가 직접 한명 한명 아이들의 이름을 부르며 인사를 나누면서 동생들의 손에 선물을 전했습니다.

또한 중고등부에서는 교사주일과 어버이주일인 5월 12일에는 PYG임원들이 중고등부 학생들과 함께 전도사님과 선생님들께 감사의 영상을 찍어 보여드리면서  정성을 담아 준비한 감사의 선물도 드렸습니다.

이뿐아니라 중고등부를 위해 늘 기도해주시고 도와주심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을 다해 자르고 부치며 꽃을 만들고 “사랑합니다감사합니다” 의 말을 적어 넣은 후 코팅을 해 이미 받으셔서 성경책이나 매일성경에 꽂아 사용하고 계시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책갈피를

감사의 선물로 교회 모든 분들께 드렸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