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6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고국과 계절이 반대이기에 푸르고 아름다운 5월이 아니라 낙엽이 땅위를 뒹글거나 예쁜 단풍으로 인해 강렬함이 넘치는 5월이지만 여전히 5월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달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달의 첫 주일을 눈부시도록 어여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주일로 보내며 사랑의 귀염둥이들도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도사님과 주일학교 선생님들께서 준비하신 게임으로 아이들은 마냥 신나고 즐거웠을 뿐아니라 정성으로 준비한 간식 또한 아이들에게 크나큰 기쁨 이었습니다.  무엇보다 귀염둥이들에게 호기심과 흥분을 불러 일으켰던 것은 PYG 중고등부에서 한명 한명 동생들을 생각하며 동생들에게 적합한 선물을 사랑의 막내 귀염둥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하고 아이들의 이름을 한명씩 부르며 선물을 주는 감동어리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축복이자 선물인 사랑의 어린이들은 어버이 주일과 교사 주일이었던 둘째 주일에 온세대 연합 예배를 드린 후 주일학교 교실로 돌아와 종이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카네이션을 만들거나 예쁜 꽃을 만들고 반짝이는 것으로 남은 공간을 채운 카드를 만들었습니다.

 

이토록 바쁜 5월이었는데 귀염둥이들은 마지막 주일에도 김형훈 선교사님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즐겁고 신나는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풍성히 느끼는 아름다운 5월을 마무리했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