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주차 주간스케치-피지 Lockdown을 위한 도네이션

5월 5주차 주간스케치-피지 Lockdown을 위한 도네이션

단기 선교를 2번 다녀온 피지 소식을 뉴스를 통해 접한 사랑청년은 유광종 선교사님께 연락을 취하여 선교사님의 근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1년 동안 지역감염자가 없었던 피지에  4월 중순부터 감염자가 생겨 난디와 라오토카가 락다운 되었고 4월 25일부터는 수도인 수바까지 락다운이 되었으며 난디에 사역차 갔던 유선교사님 부부는 락다운으로 인해 집으로 돌아가지 못하셨다 합니다.  

 의료 시설이 열악한 피지는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에 제대로 대처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고 마스크가 부족해 마스크 하나가2불까지 오른 상황이라는 소리를 듣고 사랑청년은 수련회에서 받은 은혜를 나누고 청년부의 Here to serve와 Humbly in love 비젼을 실천하기 위해 긴급 회의를 통해 전세대 연합예배를 드리는 주일에 후원금 마련 행사로 디저트와 음료수를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마스크를 구입하여 피지로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조별로 재료를 자체적으로 구입하여 교회나 집에서 디저트와 음료를 준비하여  1,664 판매 수익을 낸 사랑청년은 10,000개의 마스크를 구입하였고 성도님들의 도네이션으로 마스크 12,000개를 피지로 배송하였습니다.  또한 1,280불의 특별 헌금이 들어와 2차로 마스크를 구매해 피지로 배송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24명의 확진자가 추가 발생하여 저녁 6시부터 새벽 4시까지 통행금지가 시행되고 락다운 도시의 학교는 휴교가 연장되었다고 5월 23일 유광종 선교사님께서 전해주신 피지의 상황과 선교사님을 위해 성도님들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