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주차 주간스케치 – 5월 가정의달 소식

5월 4주차 주간스케치 - 5월 가정의달 소식

가정의 달이라 불리는 5월은 어린이주일, 어버이주일과 교사주일이 들어있어 늘 분주한 달이면서 말씀을 통해 성경적인 자녀 교육이나 좋은 부모와 자녀의 모습을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사랑의 가족들도 어린이주일인 5월 5일에는 사무엘상 말씀 속에 보여진 한나의 모습에서  자녀를 올바로 사랑하며 하나님을 제대로 가르쳐야함을 배웠으며 어버이주일과 교사주일인 5월 12일에는 온세대연합예배를 드렸습니다. 특히 이날에는 요한복음 6장 8절에서 9절 말씀을 중심으로 한 아이들을 위한 설교와 주일학교 아이들의 특송 그리고 사랑의 모든 교사들을 축복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에베소서 6장 1절에서 4 말씀 속에서 부모는 말과 행동으로 자녀에게 상처를 주지 않으며 끝까지 사랑하신 주님의 마음으로 자녀를 교육하고 꾸짖어야 함을 그리고 자녀는 주님이 주시는 힘과 능력으로 순종하고 부모님을 존중하며 귀하게 여겨야함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5월 11일 토요일에 아브라함과 사라회 어르신들 스무분은 사랑의 여전도회에서  사랑과 정성을 담아 준비한 미역국, 잡채, 불고기, 묵무침, 나물, 샐러드 등등 많은 음식으로 그어느 뷔페 식당도 부럽지않은 최고의 식사를 드시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을 뿐아니라 몸에 좋은 꿀을 헌물해주신 귀한 손길 덕분에 어르신들 손이 풍성해졌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