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주차 주간스케치-전세대 연합예배

5월 4주차 주간스케치-전세대 연합예배

가정의 달인 5월과 어린이주일을 맞이하여 새싹반에서 포에버 어르신들까지 모든 사랑의 가족들이 함께 하는 전세대 연합예배를 5월 2일 드렸습니다. 중고등부 찬양팀3부 예배 청년 찬양팀 그리고 2부 예배 장년 찬양팀이 함께 연합으로 이끄는 찬양팀과 함께 새싹반과 드림반 아이들에게도 익숙한 “나는 예배자입니다”, “꽃들도” 와  “우리 보좌 앞에 모였네” 로 온세대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구원을 통하여 하나되었음으로 찬양을 통해 선포하였습니다.

이어서 시온 찬양대의 “어린 아이와 같이” 라는 은혜로운 찬양과 사랑의 귀염둥이 막내들로 구성된 새싹반을 담당하시는 신보배 전도사님의 잠언 1장 8절과9절의 말씀으로 “엄마 아빠의 가르침을 사랑해요” 라는 제목의 아이들을 위한 설교 후 귀염둥이들의 주기도문 암송이 이어졌습니다. 다음에 담임 목사님의 잠언 1장 7절에서 10절 말씀을 중심으로 한  “내 아들에게 주는 교훈” 이라는 제목으로 부모로서 자녀들에게 꼭 들려주기를 원하는 3가지, 즉 “하나님을 경외하세요”, “부모님께 순종하세요”, 친구들을 잘 사귀세요” 라는 메시지를 간단히 전하셨습니다.

그리고 드림반 아이들은 헌금송으로 “예수님을 최고로 모셔요” 라는 찬양을 율동과 함께 준비하였으며 마지막으로 광고 시간에는 사랑청년의 수련회 영상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렇게 사랑의 가족들이 함께 드린 전세대 연합예배를 통해 좀처럼 볼 수 없었던 새싹반과 드림반 아이들이 진지하게 예배를 드리는 모습도 볼 수 있었으며 온세대가 주 안에서 하나됨을 다시 한번 느끼며 예배의 시작부터 끝까지 성령님께서 함께 하시는 은혜가 넘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