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4주차 주간 스케치 – 4월 교회 행사 소식

4월 4주차 주간 스케치 - 4월 교회 행사 소식

4월 16일(화) 부터 19일(금)까지 예수님의 고난을 묵상하며 죄사함의 은혜를 감사하는 마음으로 오클랜드 사랑의교회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를 하였습니다. 장년으로 부터 청년과 중고등부 학생들 까지 약 40여명의 성도님들이 함께한 기도회 였습니다. 마태복음 큐티 본문을 따라 담임 목사님의 설교와 예수님의 고난과 우리의 신앙을 위한 합심기도 제목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고난주간을 통해 함께 기도의 자리에 나아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고난주간을 지난 후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는 부활주일 예배에서'부활한 주님을 만나면’(마28:1-10) 이라는 설교를 통해 진정 부활의 기쁨을 누리고 믿는 성도들의 삶은 ‘두려움을 이기는 기쁨’, ‘주님 앞에 엎드려 경배(예배)’, ‘부활하신 예수님을 증거(자랑)’ 의 세가지 특징을 가진 삶임을 깨닫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부활의 기쁨과 함께 조장원(김지윤)집사님의 넷째 조유빈 어린이의 예배 첫출석을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더하여서 지난 4월23일(화)에는 뉴질랜드 노회 정기노회 모임이 우리 교회에서 있었습니다. 권사회의 수고로 맛있는 점심식사도 대접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수고 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