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주차 주간스케치-사랑청년부

4월 3주차 주간스케치-사랑청년부

작년에 코로나19으로 인한 락다운 때문에 수련회를 가지 못했던 사랑청년은 2년만에 4 24일부터 26일까지 Mangawhai Heads에 있는 Campbell Park Youth Camp청년부 수련회를 갑니다. 특별히 이번 수련회는 Hear to Serve라는 섬김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예닮교회와 함께 진행하기로 했으며 현재 예상 인원은 총 65명 정도입니다.

지난번 사랑청년 소식에서 말씀드렸던 What is important” 즉 우리의 신앙 생활에 있어서 무엇이 중요한지에 대한 주제를 바탕으로 하여 우리의 삶을 일구어 나가는 마음으로 Build my life” 가이번 수련회의 제목입니다. 이번 수련회를 통하여 청년부 자체 예배를 드리기 시작하면서 늘어난 사랑청년들이 좀 더 많이 서로서로를 알아가며 청년부가 하나되는 공동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찬양팀과 임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주 금요일에는 찬양팀, 조장과 임원들 그리고 수련회에 참가하는 청년들이 함께 수련회 준비기도회를 하였으며 주일 점심 식사 후에는 수련회 조별 모임을 진행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수련회를 위하여 수련회 기간동안 우리의 신앙생활에 있어서 무엇이 중요한지를 깨닫는 시간이 되기를예배와 모든 순서를 통하여 청년부가 하나되는 시간이 되기를주님의 보살핌 속에서 안전하게 잘 다녀올 수 있기를 성도님들께서 마음을 모아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