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4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귀여운 왕의 자녀들은 건물 안의 좁은 공간이 아닌 파아란 하늘 아래 넓게 펼쳐진 풀밭에서 야외 예배를 지난 달에 드렸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 참으로 좋은 날씨 아래 사랑의 귀염둘이들은 부모님들과  함께찬양도 부르고 말씀도 들으며 온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께 이세상의 주인이심을 알아가는 예배를  드렸습니다.

예배를 드린 아이들은 최우순 선생님께서 준비하신 재밌고 신나는 공동체 게임을 통해 서로가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삼삼오오 짝을 지어 숨겨진 물건을 찾는 보물찾기는 아주 신나고 즐거운 게임이었습니다. 남들보다 먼저 보물을 찾은 아이들의 환한 미소, 보물을 찾지 못해 아쉬워하는 아이들의 표정, 아쉬워하는 아이들을 도와 여기저기를 살피며 함께 보물을 찾느라 분주한 아이들의 모습, 이 모든 것들은 천국 잔치를 담은 한 폭의 그림처럼 예뻤습니다.

또한 맘껏 뛰어 놀은 아이들의 출출한 배를 채워주기 위해 전성철 선생님께서는 치킨과 피자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몇주 전부터 기도하며 준비한 천국 잔치 같았던 야외 예배를 은혜가운데 잘 마친 주일 학교 아이들을 위해 전도사님과 선생님들은 신나고 유익하면서도 하나님을 더 깊이 만날 수 있는 성경 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방학에 있을 성경 학교를 위해 성도님들의 관심어린 사랑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