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주차 주간 스케치 – 청년 연합 기도회

3월 3주차 주간 스케치 - 청년 연합 기도회

2020년 1월부터 청년 연합 기도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사랑 청년과 주님의 교회 청년부 리더와 임원들이 함께 만나 각자의 생각을 나누고 서로의 청년부를 방문하여 예배를 드리고 기도도 하면서 오클랜드에 있는 많은 교회의 청년들이 함께 연합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모여졌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자리에서 청년들이 신앙을 키워가는 찬양팀인 Plugged 나 Project 혹은 KYCF (Korean Young-adult Christian Fellowship, 한인청년기독연합회) 에 속해있는 청년들의 마음도 더해졌습니다.

이렇게 흩어져있던 청년들이 하나됨을 2019년 7월 킹덤 페스티발을 통해 볼 수 있었고 그후 청년들의 연합 가치를 깨달으면서 청년 연합 기도회라는 이름으로 청년들이 모이게 되었습니다.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서 10시 정도까지 이어지는 청년 연합 기도회에 1월에는 60명 정도 그리고 2월에는 120명 남짓되는 청년들의 찬양과 기도 속에 드려지는 하나님을 향한 믿음의 외침으로 그들의 마음은 뜨거워졌습니다.  또한 본당의 모든 의자를 치우고 둥글게 둘러 서거나 앉아서 서로의 손을 잡고 사랑으로 하나되는 모습도 너무나 아름답고 귀했습니다.

지금 세대와 다음 세대를 위하여 기도하고자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청년들이 개인과 교회연합 공동체그리고 다음 세대를 위한 기도의 자리에 나와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을 올해 벌써 2번 가졌습니다. 이렇게 오클랜드의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도하는 청년 연합 기도회가 계속 은혜가운데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마음 모아 함께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