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성탄 감사예배

2018년 12월 5주차 주간 스케치 - 성탄 감사예배

성탄의 기쁨이 가득한 성탄절 오전에 교회에서 성탄 감사 예배와 축하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먼저, 어린 아이들로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온 세대가 연합하여 예배를 드렸습니다. 담임목사님께서는 “가장 귀한 선물 ”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우리가 성탄에 기뻐하고 행복해야 할 이유는 다름 아니라 예수님 때문임을 다시 한번 깨닫고 고백하게 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예배 후에는 교육부서가 준비한 성탄 축하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먼저 대학청년부가 “All I want for Christmas”라는 곡으로 합창을  하였고, 이어서 유초등부의 특송과 합창이 있었습니다.

어린 아이들의 율동과 맑은 목소리를 듣고 보며 모든 성도님들의 마음에 기쁨이 가득 넘쳤습니다. 선교 간사인 Daniel & Ashely 부부도 “Oh Holy night”이라는 곡으로 성탄의 기쁨을 찬양했습니다.

아무도 모르게 준비한 교역자들의 특별 순서는 모든 성도님들의 마음을 즐겁고 행복하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교회의 미래인 중고등부가 “You still love me”라는 곡의 CCD로 모든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우릴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 때문에 온 교회가 하나되는, 기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