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주차 주간 스케치 – 중고등부

2월 2주차 주간 스케치 - 중고등부

지난달 19일 주일예배를 드린 후 PYG에서는 오후 1시부터 2020년도 신입생환영회가 있었습니다.

20명이 넘는 아이들이 둥글게 모여 앉은 가운데 서먹서먹 하지않는 분위기를 위해 Fruit Salad 라는 게임으로 환영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게임은 술래 한사람이 원 가운데로 나와 서 아이들 속에서 찾을 수 있는 공통점을 말하면 그것에 해당하는 아이들 모두가 자리에서 일어나 다른 의자를 찾아갈 때 술래도 빨리 빈 의자에 가 앉아서 의자에 앉지 못한 친구가 새로운 술래가 되는 것으로 좁은 공간에서 정신없이 움직이던 아이들은 어느새 친숙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이런 뜨거운 열기 속에서 아이들은 두 그룹으로 나누어져 간식을 먹으며 각 그룹에 있는 신입생들과 함께 서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 후 선택된 친구를 찾아 특정한 포즈를 취하며 사진을 찍는 하나의 추억을 남기는 게임이 이어졌습니다.

각 그룹에 나누어준 2개의 상자에서 친구의 이름과 사진을 찍기 위해 취할 포즈가 적혀 있는 종이를 뽑아 그룹원들이 그친구의 특징을 말하면 그친구를 찾아 ‘귀여운 모습으로’, ‘하트를 그리며’, ‘화난 표정으로’ 등 뽑힌 종이에 적힌데로 포즈를 취하며 자신의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으면서 맘껏 웃고 조잘거리는 사이에 신나고 즐거웠던 신입생 환영회를 아쉬움 속에 잘 마쳤습니다.

sha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