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주차 주간 스케치 – 대학 청년부 (리트릿)

12월 3주차 주간 스케치 - 대학 청년부 (리트릿)

2018년 한 해 동안 대학부와 청년부를 위해 수고한 리더들이 김동빈 전도사와 김선웅 간사의 지도하에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하룻밤을 함께 지내는 간이 수련회 같은 모임을 가졌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떠나 조용하고 안전한 곳인 호익의 작은 숙소를 빌려 음식도 직접 만들어 서로 나눠 먹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쉬기도 하면서 한 해의 삶을 뒤돌아 보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가운데 서로가 서로를 좀 더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을 맘껏 즐겼습니다.

또한 마치 각자 집에서 편안한 옷을 입고 편한 자세를 취하듯 각자가 원하는 가장 편한 상태로 대충 빙 둘러앉아 게임도 하고 서로 서로 짝을 이루어 수다도 떨며 눈가의 주름이 깊게 잡히도록 맘껏 웃는 가운데 한 해 동안 쌓인 피로가 싹 풀어지는 아주 즐겁고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에너지를 충전한 리더들은 2019년 청년부를 위해 선출된 새 일꾼들을 도와 하나님의 말씀 위에 굳건히 서는 청년부를 만들어가는데 열심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 교회를 이끌어갈 사랑청년들이 말씀과 기도로 무장되고 하나님의 말씀을 삶 속에 잘 적용하며

믿음 위에 믿음이 더해지는 축복을 넘치도록 받을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