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주차 주간스케치 – 사랑청년

12월 3주차 주간스케치 - 사랑청년

12월 13일 주일에 본당을 사용할 수 없어 식당에서 사랑청년은 따뜻함과 친밀함 속에서 소중한 나눔의 예배를 드렸습니다. 간단한 찬양 후 6개월간 총 8개의 팀이 진행한 일대일 예비 리더 양육 과정인 풍성한 삶의 기초를 마친 10명의 따르미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수료식을 마친 후에 몇 달 전 소개 드렸던 삶 나눔(Sharing), 본문 읽기(Reading), 관찰 질문(Observing), 해석 질문(Digging), 적용(Applying)의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 7월부터 시작한 SBS(Sarang Bible Study)의 마무리 예배를 드리는 가운데 설교를 맡으신 김선웅 간사님께서는 Mark in you” 라는 제목아래 마가복음 SBS는 끝나지만 계속해서 예수님의 삶의 이야기가 우리의 삶의 예배로 적용되어야함을 강하게 전하셨습니다.  또한 사랑청년 모두에게 조장들이 조원들 한명, 한명을 마음에 담아 생각하며 “개근상”, “떠오르는 새싹상”, “내년에 리더가 될 상” 등 재미있는 이름의 상들을 SBS수료증과 함께 주었습니다.

이렇게 훈훈함 속에 예배를 드린 사랑청년은 임원 선거를 통해 2021에 사랑청년을 위해 봉사하며 사랑청년을 이끌 임원진(권예림 회장박종현 부회장박송미 총무염이령 회계현준환 서기)을 선출했습니다. 이처럼 지난 주일 참으로 많은 일들을 은혜 가운데 마친 사랑청년을 위해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