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수료 예배 (중고등부)

12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수료 예배 (중고등부)

사랑의 가족 모두가 함께 하는 지난 주일 연합예배에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중고등부 아이들이 성장과 성숙의 길로 한걸음 나아가는 2018년 중고등부 수료식을 은혜 가운데 잘 맞쳤습니다.

빌립보서 3장 13-14절 말씀을 중심으로 “부르심의 상을 위하여” 라는 제목하에 설교를 들은 12명의 중고등부 아이들은 사랑 가족들의 많은 축하 속에 감사가 넘치는 수료식을 마친 후 말씀을 들으며 성장한 곳인 중고등부실에 마련된 졸업 축하피티에 참석했습니다.

풍선으로 귀엽고 예쁘게 장식된 작은 다락방 같은 중고등부실에는 졸업생 12명이 지금의 순간을 소중한 기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부모님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세련됨과 아름다움을 겸비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따스함이 더해졌습니다.  그뿐아니라 아이들이 좋아하는 각종 피자와 음료 그리고 달콤하고 예쁘게 장식된 와플까지 준비한 너무 멋진 졸업 축하파티였습니다.  또한 자유자재로 먹고 웃으며 떠드는 가운데 잔잔한 음악 속에 돌고 있는 동영상을 보며 “까르르”, 깔깔깔” 혹은“씨익” 웃으며 지난날의 즐거움을 돌아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제 유초등부에서 중등부로 올라오는 아이들, 중등부에서 고등부로 올라가는 아이들, 그리고 고등부에서 청년부로 가게되는 아이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계속적으로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며 성장하고 성숙해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