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주차 교회소식 – 유초등부

12월 1주차 교회소식 - 유초등부

추수감사절을 지난 달에 보내고 이제 2018년 마지막 달인 12월을 맞이했습니다.  단 한 장밖에 남지않은 달력의 마지막 장인 12월에는 누구나 한해를 돌아보며 이런저런 생각들을 합니다.

사랑 가족의 막내들도 갈라디아서 6장 7,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라는 말씀을 생각하며 2018년에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를 모아 감사를 심어 각자의 감사 화분을 만들었습니다.

고사리같은 손으로 귀염둥이들은 작은 콘테이너에 화분용 자갈을 깔고 흙을 뿌리며 Microgreen mix seeds를 심었습니다.

아이들이 심은 씨앗들이 잘 자라려면 바람, 물 그리고 햇빛이 필요하듯이 감사의 씨앗을 심어 만든 감사의 화분에 풍성한 열매를 맺기 위해서는 기도와 말씀이 필요함을 아이들은 배웠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자신들의 화분을 잘 돌보며 2018년보다는 2019년에 더 많은 감사와 은혜의 열매를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사랑의 귀염둥이들이 심은 감사의 씨앗이 하나님 안에 뿌리를 잘 내리고 기도와 말씀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받아 넘치는 은혜와 감사를 2019년에 풍성히 나눌 수 있도록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귀염둥이 막내들처럼 모든 사랑의 가족분들도 감사를 심어 감사의 화분을 만드시면서 은혜와 감사를 풍성히 나누어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감사를 심으세요” 라 외쳐봅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