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주차 주간 스케치 – 청년부

11월 3주차 주간 스케치 - 청년부

하나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를 나누고 전하기를 원하는 사랑청년은 늘 Here to Serve를 실천 하려고 노력합니다. 이런 사랑청년은 사랑의 가족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기도하는 6박 7일간의 피지 미션 트립에 작은 사랑을 나누며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 주일 선교팀과 함께 디저트를 판매하였습니다. 전문 파티쉐 청년의 지도하에 8명 남짓한 사랑청년들이 와플 디저트와 과일디저트를 그리고 음료수로 아이스티와 커피를 만들었습니다.

얼마전 디저트 판매에서 완판을 거둔 중고등부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을 얻은 사랑청년은 사랑과 정성이 담긴 디저트와 음료수를 판매하기로 결정하고 3주전부터 모여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차근차근 하나씩 준비를 하였습니다. 일주전부터 재료를 비롯한 다른 필요한 것들을 사고 디저트와 음료수를 판매할 바로 전날인 토요일에는 이른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거의 하루 종일 반죽을 비롯한 여러 준비를 하였습니다.

이렇게 사랑청년은 Here to Serve 를 위해 소중한 주말 시간을 사용하며 서로의 마음이 하나되어 가는 귀한 나눔으로 함께 선교 현장으로 떠나지는 못하지만 6박 7일간의 거룩한 낭비를 통해 하나님의 복음을 배우고 전하려 떠나는 사랑청년들에게 크나큰 힘을 선사했을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사랑청년의 예쁜 마음을 담은 디저트와 음료수가 완판될 수 있었음을 감사드리며 판매한 디저트보다 더 달콤한 사랑을 담아 사랑청년의 마음을 전합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