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주차 주간 스케치

11월 3주차 주간 스케치

오클랜드의 청소년들과 청년들이 함께 모일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해주시는 사랑의 교회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7월 26일 소개한 플럭드 (Plugged)에 이어 10월 31일에 있었던 Praynext for Generation을 줄여 Praynext Gen이라 부르는 청소년/청년 연합 기도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다음 세대를 품고 기도하는 Praynext Gen은 청소년과 청년부를 담당하시는 다섯 분의 교역자님들의 마음이 하나되어202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계획한데로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마다 모일 순 없었지만 허락된 상황 속에 가졌던 7월 모임에는 200명 정도가 그리고 10월 말 모임에서는 100여명의 젊은이들이 모여 예배 드리고 찬양하며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이 땅과 교회를 위하여 그리고 다음 세대를 위하여 계속 기도하고 있는 Praynext Gen은 12월 11일과 12일에 계획 중인 “Vacancy” 라는 행사를 위해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Vacancy”의 의미는 요한복음 14장 2절과 3절 말씀 속에 “내 아버지의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에서 받은 비전으로 믿지 않는 영혼을 아버지 집에 초대한다는 것입니다. 11월 말 청소년/청년 연합 기도회에서 “Vacancy” 행사를 위해 한 영혼 한 영혼을 품으며 간절한 기도를 하려 합니다.  이렇게 오클랜드에서 다음 세대와 교회를 가슴에 품으며 기도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하여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