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주차 주간스케치 – 청년부 총회

11월 3주차 주간스케치 - 청년부 총회

사랑청년은 9월 30일 찬양과 설교로 예배를 간단히 드린 후 총회를 통하여 새로운 해인 2019년을 이끌어갈 임원진을 선출했습니다.

추천받은 후보자들의 소개와 인사 후 투표를 통해 구성된 새 임원진은 회장에 양종찬부회장에 박서영회계에 김하정총무에 이영상 그리고 서기에 황수아로 2019년 사랑청년을 위해 봉사할 하나님의 자녀들입니다.

또한 총회에서는 박종민 회계가 예산과 결산 보고를 하였으며 김동빈 전도사님께서 2018년 상반기 대학청년부 예배와 활동에 관한 사랑청년의 피드백과 함께 2019년 활동을 위한 의견을 수렴하여 발표하셨습니다.

사랑청년의 피드백은 함께 어울려 다양한 부분들을 시도할 수 있었던 것이 좋았으며 각 소그룹의 구성원이 많아 그룹원끼리 좀 더 친밀한 나눔을 가지지 못한 것과 청년부와 대학부간의 단합 모임을 좀 더 가지지 못한 것이 아쉬움으로 남는다 했습니다.

청년부와 대학부를 함께 하는 것에 50% 이상이 동의하였으나 나이의 격차를 우려하여 동의하지 않기도 했으며 참여자의 45% 정도가 청년부 자체 예배를 드리자는데 동의하였습니다.  또한 사랑청년은 성경 자체만을 배우는 것보다는 주제를 가지고 성경적 관점으로 토론도 하고 조사 발표도 하면서 성경을 배워가는 것을 더 선호하고 있습니다.

따스하고 은혜롭게 진행된 사랑청년의 총회를 현임원진과 새임원진을 위한 기도로 마무리했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