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주차 주간 스케치 – 중고등부

11월 2주차 주간 스케치 - 중고등부

채 2달도 남지 않은 2018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모든 사람들이 바쁘듯이 사랑의 중고등부 아이들도 1년간의 학교 생활과 신앙 생활을 마무리하는 시간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별히 대학 입학을 위한 시험을 치루는 13학년 아이들을 포함한 고등부 아이들은 학년 마지막 시험으로 바쁘고 중등부 아이들은 마지막 4학기 학교 생활 속에서 나름대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PYG도 언제든지 2018년을 기억할 수 있는 단체 사진 속에 추억을 담는 일을 시작으로 서로에게 잊혀지지않을 추억 만드기로 시간을 보내고있습니다.  몇몇 아이들에게는 PYG를 떠나갈 시간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선후배의 관계를 돈독히 하며 각자 서있는 자리에서 해야할 일들 준비해가고 있습니다.  그 예로 새로운 임원단이 한달 정도 후에는 꾸려질 것이며 주일학교에서 올라올 새친구들을 맞이할 준비도 해나갈 것입니다.

학창 시절에 관한 기억은 누구나에게 남겨지지만 하나님 안에서 함께 자라난 사랑의 중고등부 아이들의 학창 시절 기억 속에는 하나님의 관한 보다 많은 추억과 기억들이 남겨질 수 있도록 그리고 대학 입시를 치루고 있는 PYG의 큰 아이들이 끝까지 학업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응원 그리고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