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주차 주간 스케치 – 유초등부

11월 1주차 주간 스케치 - 유초등부

10월 마지막 주일인 27일, 왕의 자녀들은 잠언 3장 6절 말씀의 챈트를 함께 암송하고 시편 119편 105절인 “주의 말씀은 내 발의 등불이요내 길에 빛이니이다 를 중심으로 하나님의 말씀도 들으며 정해진 순서에 따라 예배를 드린 후 주일학교 아이들은 “나는야 챈트왕 이라는 이름 하에 특별 행사가 있었습니다.

챈트는 성경 말씀 구절에 리듬과 운율을 넣어 쉽게 암송할 수 있도롤 돕는 도구로 아이들은 매주 예배를 시작하면서 선생님과 함께 말씀을 암송합니다. 이렇게 아이들이 6개월간 예배 시간에 외웠던 챈트를 가지고 게임을 하며 다시 한번 말씀을 기억해보기 위해 “나는야 챈트왕을 계획한 것입니다.

이를 위해 선생님들은 행사장을 예쁘게 꾸미고 상품과 선물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4개의 조로 나누어진 아이들은 선생님들께서 준비하신 챈트를 빨리 암송하는 스피드게임, 숨겨넣은 챈트 종이 조각을 찾는 보물찾기, 조별로 까만 벽에 말씀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글로 쓰는 말씀 새기기게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는야 챈트왕” 이라는 특별 행사를 통해 아이들은 말씀을 암송하는 즐거움, 조별 활동 속에서 협동심, 그리고 나이어린 동생들을 돌보는 가운데 리더십을 배웠을 것입니다. 사랑의 어린 자녀들이 어려서부터 외워가는 모든 말씀들이 어른이 되어서도 삶의 등불이 되고 빛이 되어지기를 소망하며 유초등부를 위해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