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차 주간 스케치 – 전교인 야외예배

10월 4주차 주간 스케치 - 전교인 야외예배

지난 주일 Shakespear Regional Park에서 많은 사랑의 가족들이 모여 전교인 야외 예배를 은혜가운데 드렸습니다.

시편 123편 1-2절 말씀을 중심으로 “눈을 들어 하늘의 주를 바라보라” 는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들인 우리가 높고 위대하시며 항상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 무엇을 바라보아야 하는지를 배웠습니다.  하나님의 존재 자체를하나님의 손을 그리고 하나님의 은혜를 바라보며 기다리는 우리가 되어야함을 마음에 새겼습니다.

사랑의 가족들은 구역별로 모여 정성껏 준비해온 음식으로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김선웅 집사님의 지도하에 국민체조를 하며 몸을 풀었습니다.

김동빈 전도사님께서 간단한 OX 게임으로 사랑 가족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후 이종범 집사님의 진행하에 본격적인 교구별 대항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게임은 성별, 나이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3인 1조의 꼬마야 꼬마야 줄넘기, 제기차기, 과자 따먹기, 슬리퍼 던져 받기, 줄다리기, 5인1조의 달리기 계주 등 계속 이어지는 게임 속에 사랑의 가족은 맘껏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떤 행사에서나 빼놓을 수 없는 시상과 경품잔치가 사랑의 가족에게도 주어졌습니다. 의상상에 홍성대 집사님, 인기상에 김선웅 집사님, 열심상에 방성민 장로님 그리고 깜찍상은 유아부 김정은에게 돌아갔습니다.  또한 사랑의 가족들은 경품잔치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받았으며 사랑의 가족 사진을 찍은 후 목사님의 기도로 전교인 야외 예배를 마쳤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