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주차 주간스케치 – 청년부

10월 4주차 주간스케치 - 청년부

사랑의 중고등부와 청년부를 담당하고 계시는 김경재 전도사님과 김동빈 전도사님께서 한인교회 내에서 다음 세대를 생각하며 고민하던 중 중고등부와 청년부의 세대간에 소통하고 연합할 수 있는 노력을 해보는 것이 좋겠다는데 두 전도사님의 마음과 뜻이 함께 했습니다. 그리하여 10월 13일 주일 예배를 드린 후 사랑청년과 PYG가 연합 모임을 가졌습니다.

 

중고등부와 청년부가 함께 모여 9개의 조로 나눈 후에 중고등부실과 야외 간이 식당으로 각 조들은 흩어져 점심을 함께 먹으면서 시작된 연합 모임은 디저트도 먹으며 오후 3시까지 중고등부 학생들과 청년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주제인 진로, 연애, 삶 등에 관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 속에 조원들과의 친밀함은 더욱 무르익어 갔습니다.  이렇게 3시간 남짓 마음을 열고 다가가 한결 가까와진 중고등부와 청년부는 오후 3시 30분부터 5시까지 임원진들이 준비한 게임과 엑티비티를 하며 신나게 웃으며 즐기는 가운데 연합 모임을 마쳤습니다.

중고등부와 청년부는 서로 부서도 다르고 나이의 폭도 커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좀처럼 쉬운 일은 아니었으나 이번 연합 모임으로 함께 소통하며 가까와지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역 일정을 맞추어 여러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세대가 하나되는 일이 교회 안에 가득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