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중고등부 “씨티 노방 전도”

10월 2주차 주간스케치 - 중고등부 "씨티 노방 전도"

10주간 학교 생활을 열심히 한 중고등부 아이들이 방학을 맞이하면서 한마음 한 뜻으로 뭔가 뜻 깊은 것을 하기 위해 계획한 아름다운 일은 바로 지난 주일인 10월 7일 오후 5시부터 시내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아오테아 광장에서 노방전도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봄이 성큼 다가왔나 싶었는데 오후가 되니 솔솔 부는 바람으로 옷깃을 약간 치켜올려야 하는 쌀쌀한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20명이 넘는 아이들이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길을 오가는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전했습니다.

영어나 한국어로 된 복음성가를 기타 반주에 맞추어 부를 때나 모르는 사람들에게 다가가 직접 만든 책갈피를 건내며 말을 건내는 아이들이 처음에는 떨렸는지 여기저기 뭉쳐 있더니만 어느덧 당당한 모습으로 각자 흩어져 열심히 예수님을 전하는 그 모습이 얼마나 귀하고 아름다왔는지 모릅니다.  또한 점점 멀리 퍼져나가는 아이들의 찬양소리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귀를 자극해 발걸음을 잠시 멈춰 세우며 함께 박수를 치면서 흥얼흥얼거리게 했습니다.

사랑의 모든 가족분들의 관심과 기도로 아이들은 “Jesus love you” 라 써있는 책갈피를 건내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노방전도를 통해 “나를 사랑하시는 예수님”을 다른 각도에서 느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