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주차 주간 스케치 – 유초등부

1월 1주차 주간 스케치 - 유초등부

2019년의 마지막 주일인 12월 29일 사랑의 유초등부에서는 아이들을 학생부로 보내야하는 아쉬움과 아이들이 자라고 성장하여 주님의 나라를 위한 귀한 일꾼들이 될거라는 기대 속에 2019년 페어웰(farewell) 모임이 있었습니다.

특별히 모든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한다” 고 성경을 통해 말씀하시듯 지난 1년을 생각하며 아이들이 감사 카드를 적어와 감사의 제목들을 주님께 고백하고 그 모든 일을 행하신 주님을 영화롭게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시간 “예배를 드릴 수 있어 감사합니다”, “좋은 친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 아빠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 아이들의 감사는 아주 작은 것이고 당연하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주님께선 아이들의 매우 순수하고 정직한 고백을 기뻐하셨을 것입니다.

감사의 고백 속에 예배를 드린 아이들은 부모님들도 참석한 가운데 피자, 치킨, 과일, 음료 그리고 과자들을 나누면서 아쉬움 속에 2019년을 보내고 주님으로 인한 2020년도의 큰 기대 속에 더 많은 감사로 주님께 영광을 돌리고 주님을 영화롭게하는 왕의 자녀들이 되기를 소망하며 주님을 더 많이 알아가고 주님을 닮아가는 한 해가 되기를 축복했습니다.

또한 지난 한해동안 유초등부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여러 모습으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주님의 은혜와 축복이 새로 맞이한 2020년에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