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교사모집)

9월 1주차 주간스케치 - 유초등부 (교사모집)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아름다운 교회는 어떤 모습일까요?
대가족문화처럼 1세대, 2세대, 3세대가 함께 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살아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교회가 아닐까요?
교회의 귀염둥이로 바라만 보아도 기쁨이 되고 웃음을 자아내게 하는 왕의 자녀들이 “선생님이 필요해요” 라고 외칩니다.

40명 남짓한 유초등부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선생님들이 5분 밖에 안되십니다.  유초등부 아이들은 유아반, 3-5살반, 6-7살반, 8-10살반, 11-12살반 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다섯개 반에는 보조선생님들 한분없이 각 반을 담당하는 오직 단 한분의 선생님께서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칩니다.  즉 11명의 유아반은 정효선 선생님, 5명의 3-5살반은 우선영 선생님, 7명의 6-7살반은 나은호 선생님, 7명의 8-10살반은 김선영 선생님, 7명의 11-12살반은 전성철 선생님께서 담당하십니다.  그리고 이진영 선생님과 부현희 선생님께서 찬양반주를 해주십니다.

아이 하나 키우는 것도 힘들 때가 많은데 선생님 한분께서 돌보셔야 하는 아이들의 수가 너무 많은 것이 유초등부의 현재 모습입니다.

고사리처럼 작은 아이들의 손에 들려 있는 종이에 쓰여있는 글이 보이세요?

“선생님이 필요해요” 라고 무언의 말을 하고 있는 아이들을 바라봐 주세요.  그리고 각 반 선생님들을 도와 아이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며 아이들과 함께 할 보조 선생님으로 자원해주세요.

share

Recommend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