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들

주안에서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지난 한주간 두려움이 많은 세상 속에서 하나님을 경외함으로 담대하게 승리하셨는지요? 하나님은 법대로 징계하시는 분이시기에 우리가 마땅히 두려워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징계조차도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사실을 알면 두려움에서 해방되어 평안과 감사의 삶을 살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은 12월이 시작되는 첫 주일입니다. 지난 1년을 돌아보면 감사할 제목들이 참 많습니다. 우리의 다음세대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 주었고, 피지를 품고 미션트립을 준비하여 내일 출발하게 됩니다. 또한 남녀전도회를 섬길 신실한 일꾼들도 세워졌습니다.

오늘은 이런 분들의 이름을 기록하며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피지 미션트립팀입니다. 김옥배장로, 김경재전도사, 양찬주집사, 김선영집사, 정민규간사, 홍다예자매, 백현우형제, 김지나자매, 황수아자매, 염지유자매, 김지운,김기현,현준환,권회민형제,양진율어린이를 포함한 15명이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다녀오게 됩니다. 안전과 좋은 일기를 위해서, 사역의 열매와 주님의 마음과 비전을 품을 수 있도록, 그리고 다음세대들이 선교의 꿈을 꾸는 계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수료하는 유초등부, 중고등부 지체들의 이름도 기록합니다. 김기현,김지운,김수용,김찬호,이재성,이진우,김우진,임찬,김채원,염지유,유도연,이경은(고등부),  박율, 황준아, 차휘주 (유초등부)입니다. 우리의 자녀들이 믿음으로 올곧게 자라서 하나님의 기쁨이 되고, 교회의 자랑이 되며,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믿음의 사람들도 우뚝 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진학하는 중고등부와 대학부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관심과 격려 또한 부탁드립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남녀전도회를 섬길 임원들의 이름을 기록하려 합니다. 한걸음 앞 서 섬길 때 주님께서 지혜와 능력 주시기를 바랍니다.

1남전도회 – 회장:박남철집사, 총무:안규성집사, 회계:정종일집사 /

2남전도회 – 회장:이종범집사, 총무.회계:권오걸집사 /

3남전도회 – 회장:김진혈집사, 총무:박희영집사, 회계:김현광집사, 서기:장도일집사 /

4남전도회 – 회장:박신규집사, 총무:김민철집사.

1여전도회 – 회장:임영주권사, 총무:이경희권사, 회계:황숙자권사 /

2여전도회 – 회장:박현순집사, 총무:안은아집사, 회계:박미자집사 /

3여전도회 – 회장:김은주집사, 총무:윤강희집사, 회계:이만숙집사 /

4여전도회 – 회장:김종선집사, 총무:김현민집사, 회계:조향선집사 /

5여전도회 – 회장:김여정집사,총무:홍영희집사, 회계:고경원집사 /

청년부  –  회장:양종찬형제, 부회장:박서영자매, 총무:이영상형제, 회계:김하정자매, 서기:황수아자매 /

중고등부 – 회장:현준환형제, 부회장:안정민자매

주님의 교회에 세워진 일꾼들의 특징은 섬기는 모습입니다. 세상에서 회장님은 권력의 자리이고, 지시하고 명령하는 사람이지만 교회에서 회장은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 예수님께서 허리에 수건을 두르시고 제자들의 발을 씻기며 섬기셨던 것처럼, 우리도 섬김의 자리에 기쁨으로 나아갈 수 있어야 합니다. 내년에는 각 기관마다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하나되고 화합되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로 함께 나아갑시다. 모든 성도님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12월 2일 주보내용

share

Recommended Posts